기사 메일전송
기사수정

익산시는 귀금속보석 우수제조업체로 ㈜익산체인(대표:구자원)을 선정하고 지난 21일 인증서와 인증현판을 전달했다.

 

㈜익산체인은 2015년 설립되어 2016년 주얼리 연구개발 센터 업무협약, 2017년 익산시 투자협약·여성친화일촌기업선정, 2019년 기업부설 연구소 설립·공정품질기술개발사업 및 상용화기술개발사업 연구과제 수행·각종 특허 및 실용신안 등록·홍콩국제보석전시회 및 중국 수출입 상품 교역회 참가 등 왕성한 활동을 이어나가 지난해 매출 25억원을 달성한바 있다

또한 지속적인 지역인재 채용으로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.

 

시는 인증업체에 대해 개발장려금(시제품개발비), 각종 매체 홍보카탈로그 게재홍보 리플릿 제작 등을 지원한다.

 

㈜익산체인 구자원 대표는 익산시 귀금속보석 우수제조업체로 선정해 주셔서 감사드리며주얼리 집적산업센터에서 공장을 확장 이전하게 되었고 앞으로 익산시의 귀금속보석산업 발전을 위해 우수한 제품 개발 및 전국적 유통망을 개척하여 보석도시 익산의 명성을 이어가도록 자긍심을 갖고 노력하겠다고 전했다.

 

정헌율 익산시장은 “()익산체인 구자원 대표의 제조시설 투자 및 지역인재 채용 등 익산시의 귀금속보석산업 발전을 위한 헌신에 존경을 표하며 보석도시 익산의 명성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시에서도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우수제조업체 선정 및 확장 이전으로 기업이 자부심을 갖고 더욱더 발전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해달라고 당부했다.

 

한편 시는 귀금속 산업 육성을 위해 2015년부터 우수제조업체를 선정해왔고 지난 3월 공고하여 익산 귀금속 보석산업 발전 협의회의 서류심사 및 현장실사를 거쳐 올해까지 6개 업체를 선정했다

0
기사수정
  • 기사등록 2020-05-22 15:50:31
나도 한마디
※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,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. 0/1000
유니세프
모바일 버전 바로가기